More
총 27개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지금은 2022년 9월 3일. 여름도 막바지다. 새로운 세계에서의 만남은 3년 차에 접어든다. 그 간 변화된 우주질서에 제대로 가늠도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다만, 짧은 순간의 만남은 미지에 대한 눈을 뜨게 했다. 우주…
원자는 그 구성원의 수량에 의해 결정된다. 목성은 원자 구성원의 그 산출값인 것이다. 고도의 수학적 산실이다.원자 또한 오래된 기억을 머금는다. 그것이 하얀 잔상이다. 지구 1억 년의 역사로 비추자면, 과학과 수학은 이미 창조적 구체와 인광적…
한 번이 아니다. 무한대였다. 그것이 지구이다. 그 동안 살아온 인류가 남겨놓은 것이다. 그것이 지형으로 표현되었던 것이다. 지형 또한 수없이 많은 경험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다. 살아온 문명과 풍토속에는 그러한 인류의 소망이 새겨져 있다. 지금은 막의 시대…
갈라선 배경은 우주 법도에 따른다.정보와 행동은 일치하지 않는다. 머나먼 우주 공간속으로 갈라선 상황이다. 그들의 자세에 그들 세계 손들의 운명도 달려있다. 그들이 할 수 있는건 그들의 방식뿐이다. 무엇보다 저해되는세력이 있으…
- 본 내용으로 기반한 A.I영상 - 한글은 뿌리 언어로서, 광빛은 차원우주수학으로 이뤄진 열과 빛의 집합체이다. 지금의 태양은 <차원우주수학>으로 이뤄진 열과 빛의 집합체이다. 그래서 중력을 가지고 있지 않…
우리는 스케일에 있어 우주의 크기를 가늠하기조차 어려운 것이 현실이지만, 우주의 단위로 본다면 여러 구조가 있을 수 있다. 다원 우주는 그 중의 하나로 자연적인 구조에 불과하다. 인위적이고도 창조적인 구조 또한 공간속에 얼마든지 존재할…
- 영상은 본 내용을 통해 A.I에의해 생산되었습니다. - <시간풍월> 검으스름하게 녹슨 겨울, 온기가 있는 곳 반가운 사람을 만나면 괜찮은 장소를 찾기 마련이다. 함박눈 휘날리는 풍경을 감상…
우리 행성에 외계인이 자꾸 침략을 한다. 방어하기 힘들다. 이러다 행성이 식민지화 될지도 모른다. 조바심이 난다. 그렇다고 행성을 포기할 수 없다. 뭔가 획기적인 대책이 필요하다. 이번에 며칠 동안 패전을 거듭하다 오랜만에 승전보가 들러온다. 승전보는 함대를 새로 개편…
노예신분에 그리고 범을 보면 알 것이야 조선의 명령이야 그것이 조선은 <예수>가 수장이라니깐? 그럼 새겨진게 보일거야 너네들을 한 참 넘어서지? 너네들 풍토나 그런거 가지고 뭐라 안해 너네들 구조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범 특성 타…
주(메인) 컴퓨터로 백업 완료 했습니다. 그것은 이주후에도 지속하기 위함입니다. 이주후 잡지로만 출판가능 넷은 개인, 포털등은 통합, 통신은 금지 모든것은 우주발 전장시대 진입, 이주에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여러분도 자료등…
앞으로 인류가 기록해야 할 1인 웹진의 예 개인이 앞으로 운영할 웹진의 예(서버용PC, 우분투, apm, phpmyadmin, 그누보드, 리빌더, 험해스킨팩토리 등등) 포털(130만 기준) 또한 대략 그것이거든 여기 지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