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25.12.11 09:01 인류의 황금시대는?
수원천에 집약된 역사는?

<지저스시대(수원천 발원지)> - <월계(광교산 미학사지 절터약수터)> - <물고을> - <뿌리시대(성 생활이 주를 이루는 시대, 판타지> - <창세기(수원화성:예수~정약용, 전장시대, 옛 시온>등 인류의 황금시대라 말할 수 있다. 수원천으로 집약시켜 놓았다. 

 

우리는 전장의 무대인 옛 시온땅으로 향하는 것이다. 그것이 옛 창세기(수원화성)로 기록되었던 것이다. 그것이 지금까지 살아온 인류가 지구의 지형을 새김으로서 후대 인류에 남겼던 것이다. 그 역사를 알고자 한다면 수원천 발원지부터 수원화성까지 답사해보는 것이 좋다. 수원천 발원지는 현지인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광교산~수원화성)

 


<처음엔 수원화성엔 방화수류정 하나만 존재했다. 그 이유는?>

 

조물주와 창조신의 의미는?

조물주는 물과 관련이 있다. 신급의 창조신은 그러한 일들을 말하는 것이다. 그 하나가 손들을 구하는 일이다. 그 급수와 스케일을 밝힌바 있다. 

 

창세기란?

창세기의 의미는 시작을 의미하지만 인류에 있어 거부할 수 없는 운명과의 전장을 말하기도 한다. 
주도하는 인물을 창조주라고 말한다. 예수(조선)가 대표적이다. 경우에 따라서 초월의 경지를 넘어선다. 광활한 세력을 이끌기도 한다. 

현 인류의 위치는?

 

뿌리시대는?

남녀가 옷을 벗고 성생활이 주를 이뤘던 시대를 일컷는다. 그것은 그 특성을 타기 때문이다. 

 

현 범의 위치는?

하나만 있는 절대 수컷에 암컷들을 말한다. 그 또한 그 특성을 타기 때문이다. 범 과이다. 평범하지 않다. 

맥이 존재하며 파 사회이다. 여성들을 암컷으로 인지하는 이유다. 새끼까려는 본능이 있다. 여성보다 월등한 새끼까는 능력이 있다.  너네들의 그것을 절대 좋아하지 않는다. 운명을 달아야 한다. (여기 세력은 지금까지 산출값에 따른다. 영원히 영구적으로 점을 벗어나지 못할거라는데 있다.)

이곳만의 특수한 환경이 주어진다. 범 외엔 생활이 주를 이룬다. 인류 세계와 구별된다. 

니네 새끼와 범의 암컷이라는 위치를 구분할 줄 알아야 한다. 최전방 전진부대에서 잔치를 벌이기도 한다. 

앞으로는?

우리는 우주에 의해 마련된 전 우주를 평정한 절대 탑들의 세계와의 전장의 무대에 올려진 상황이다. 그 수가 무한대에 무한대에 무한대에 이른다. 인류와 그 부류는 대상이 아님을 인지해야 한다. 시온 수복전이다. 그것이 창세기로 기록되었던 것이다. 인류는 후방생활이 주를 이룰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그 인류권까지이다. 

방어해야 할 사항은
인류는 지옥의 경계면에 있음을 인지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인류가 남긴 하나가 바로 절대 명령이 주어졌기 때문이다. 지옥보다 더 끔직할 수 있다. 

 

dc208-69388b8f6f61e-8ba0e14fc13bb0e2c6488c67bc9004c708ce64e3.jpg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체 39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