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앞으로 마주할 광활한 바다는 넷으로 연결될 전망이다. 그 영역이 거리와 시간이 영원에 달한다.
미래 네트워크의 원리로서 지금의 문명수준에서는 가늠하기는 힘들다. 왜냐하면 지금의 넷 기술은 낮은 단계로 평가되며, ‘스카이넷’은 진보된 넷 망으로서 상위개념에 속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어디서든 넷을 이용해 통신이 가능하다. 그래서 넷폰이 더 우위에 있으며, 지금의 통신구조는 자원과 물자, 자본적인 요소에 저해된다.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활성화되며 발달한다. 독립적인 도시 단위로서 파 사회를 일궈야 한다. 무엇보다 월계 행성(현, 평지우주)은 파 사회이며 그러하지 않는 세계는 진입할 수 없다. 지금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우주에 의해 전장의 무대에 올려진 상황으로 통신은 금지이다. 국가 또한 운영할 수 없다. 섹터로 구분지으며 도시는 고유한 번호를 부여받는다. 파 사회로서 해변가에서 살아야 한다. 파 별 도달하는 것 또한 불가능에 가깝다. 그것을 부정하는 이유 또한 목적이 다른곳에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향하는 곳은 전장의 무대에 올려진 상황으로, 창세기에 기록된 바로는 그곳을 인류는 시온지이자 에덴동산이라 불렸던 곳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 게시글
LATEST UPDATES
실시간 전체 게시글 알림
자유게시판
지구인들아 계산해 보일거아냐 그리고 계산해야 여기 위치가 오를거 아냐 안…
01.14
news
미래 인터넷을 관장할 '스카이넷', '스카이버'
01.14
자유게시판
가는 세계이지 지금도 금지구역 지옥가는 땅에서 그러고 있는데 그들의 교육…
01.14
자유게시판
그 스케일과 시간은 숫자 0일때 걸었던거 살짝 보여주는거야 시작도 안했지…
01.14
무대 (유튜브 뮤직 1000)
Madonna - Frozen
01.14
인기뉴스 TOP 30 (뉴스그룹)
✕
넷시티 검색 챗봇
×
상단으로 이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