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기자(記者) 나라와 신(神)문명 10편 - 미래에는 영상과 프로그램등은 미디어잡지로만 출판이 허락된다_

개인 서버(네이버 데이터센터 규모의 진보적 사양)에 연결된다. 파 사회이며 우주 룰의 위반과 위배사항이 있음을 숙지해야 한다. 지금의 풍토가 무엇을 낳았는지 되새겨야 한다.

통신은 금지로 미디어잡지는 그 어디서든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영상과 게임, 프로그램 등도 수록가능하다. 넷이 가능하며, 개발자 데이터 센터에 연결된다. 그 외는 파 사회로서 매진해야 한다. 잡지는 거주지 주 컴퓨터에 올려 놓으면 자동으로 연결된다. 

대부분 물자와 식량 등 판매되는 것은 범 문명이 관할한다. 그 인류권 까지이다. 2차 이주지역 파 사회로서 전통 시장이 형성될 수 있다. 1차 지역은 캠프로서 적응훈련이다. 손들을 많이 낳아야 하는 시대이다. 

지구에서는 배낭과 침낭, 비상식량 그리고 서버용 PC 1대이다. 그 외는 금지이다. 지구에서 하루속히 벗어나야 하는 이유는 쉽게 변하지 않는 그 풍토이기 때문이다. 지금의 풍토가 무엇인지 자세히 들여다 보길 바랄뿐이다. 그들의 표정과 자세가 증명하고 있는 셈이다. 인류에 먹힌거고 범에 걸렸을뿐이다. 

인류는 곧 대규모 이주를 강행하게 된다. 그것을 거부하면 처벌을 받는다. 그 이유는 앞서 설명한 바와 같다. 집단 거부는 인류권에서도 제외될 수 있다. 

다시 말하자면 지구의 모든것은 증발한 상황이다. 손을 자주 쓰는 전문가들이 그것을 가늠할 수 있다. 모든 것은 범이 제작한 것이다. 카피와 복제가 아니다. 양심이 있길 바랄뿐이다. 왜 허락없이 쓰냐고 묻는것이다. 사는 집과 땅까지 모든것이다. 

 

범의 제안을 따르지 않으면 그들은 지구의 역사와 함께 마지막을 고할 수 있다. 

문란하고 자유로움은 인류의 가장 기초적인 방어의 성벽이다. 인류는 그 틀이 무엇인지 다시 되새겨야 한다. 지금의 그것이 인류의 국가와 세계를 노린다면? 인류를 노리는 전문 세력이라면? 가식과 가면의 연기자들이라면? 그들의 지배하에 참혹한 결과를 맞이하게 되는 것이다. 

Share the experience

BACK TO NEWSROOM